티스토리 뷰

목차



    10분만에 열애 인정 

     

    한지민과 가수 최정훈의 열애를 인정함에 따라 한지민과 최정훈의 과거 연애사에도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한지민은 지금까지 여러 남자 연예인들과의 열애설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최정훈과의 관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한지민의 반응때문입니다. 드물지만 가끔 한지민 배우의 연애설이 날 때마다 극 부인을하고 인정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서로의 소속사에서 공식 인정을 하였고 한지만 배우도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하였고, 최정훈은 팬카페에 장문의 편지를 올려서 그 설레임을 직접 보여주었지요~  

     

    한지민을 아끼는 팬카페에서는 걱정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무엇때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한지민배우 과거 연애 

     

    한지민은 지금까지 여러 열애설이 있었지만 인정한 적이 없어, 이번 결정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한지민은 드라마 '카인과 아벨'에서 소지섭과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열애설이 나기도 했으나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정우성, 남주혁과의 열애설이 있었지만, 대부분 근거가 없는 주장으로 드러났지만 이번에는 열애 보도 10분만에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인연은 믿는 저는 두 사람이 인연이기에 지금까지의 많은 인연을 흘릴 수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두 사람 모두 착한 눈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의 눈에 담기에 누가 더 크고 작고가 없을 정도록 너무 어울리는 커플 같습니다.

     

     

    최정훈 가족

     

     

    최정훈 아버지, 집안, 군대

     

    잔나비의 리더 최정훈은 뛰어난 음악적 재능으로 사랑받고 있지만, 그의 가족사와 관련된 논란으로 인해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정훈의 아버지는 한때 성공한 기업가였지만, 2012년 사업 실패로 인해 가정 형편이 어려워졌습니다. 2019년에는 그의 아버지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향응을 제공한 혐의로 조사를 받으며, 최정훈 형제가 회사 경영에 관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최정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의 사업적 재기를 돕기 위해 명의를 빌려준 것 외에는 회사 경영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아버지와 김학의 전 차관이 오래된 친구였다는 것만 알고 있었으며, 그로 인해 어떠한 혜택도 받은 적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김학의 전 차관이 최정훈의 아버지에게 뇌물을 받은 혐의로 2심에서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았으나, 2022년 8월 재상고심에서 최종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최정훈 아빠 최모 씨는 2022년 12월 15일 수원지방법원 형사11단독은 선고 공판에서 사기 혐의로 징역 3년이 선고돼 법정 구속됐습니다 앞서 최모 씨는 용인시 언남동 주상복합아파트 개발사업권을 획득해 2017년 9월부터 12월 사이 분양대행권1억 원, 지역주택조합분양 사업대행권 4억 원, 토목공사 도급계약권 4억 원 등을 주겠다는 명분으로 ​B사로부터 총 9억 원을 받았습니다.  

     

    2020년 10월 사기 혐의를 적용해 최모 씨를 재판에 넘겼다고 밝혔고 이에 최모 씨는 2년여 동안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았으나 선고공판에서 도주 우려로 인해 법정 구속됐습니다

     

    최정훈 군대의 경우 면제 인데, 초등학교 때 축구를 하다가 십자인대 파열을 당했었다고 합니다. 

     

    최정훈 가족사
    최정훈 가족사

     

    최정훈 가족사

    반응형